달력에 보이지 않는 겐바가 있어요
아지토는 매일 X에 올라온 겐바를 입력하고 있어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만약 하루가 지나도 올라오지 않은 겐바가 있다면 @AZITO_OFCL DM 또는 서비스 내 문의하기 창을 통해 알려주세요! (겐바의 트위터 링크나 이름, 날짜를 알려주시면 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요.)
이런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지토는 24년 7월부터 시작한 신생 서비스로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을 준비가 되어있어요! 필요한 기능이나 개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ex)
겐바 검색 기능을 만들어주세요.
티켓 예매가 가능한 상태인지 마감인지 알려줬으면 좋겠어요.
티켓 취소 및 환불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아지토는 지하아이돌 팬분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소속사를 위한 주최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아지토 앱으로 예매한 티켓의 취소 및 환불은 [프로필 > 결제 내역]에서 가능해요.
예매 취소 마감 기한이 있나요?
주최측의 의사에 따라 예매 취소 마감 기한은 다를 수 있어요. [프로필 > 결제 내역]에서 취소 기한을 확인 가능하니 꼭 잘 확인해주세요. 예매 취소 기한을 넘겼더라도 티켓을 예매한 당일에는 취소가 무조건 가능해요.
특전권(팬미팅권)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아지토는 소속사를 위해 운영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특정 아이돌 그룹의 경우 아지토에서 특전권(팬미팅권) 구매 및 포인트 관리가 가능해요. 아지토에서 특전권 구매 시 오프라인에서 줄을 서지 않더라도 언제든 편하게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해요! 거기에 오프라인보다 포인트를 더 많이 드리고 있어요.
ex)
오프라인보다 1P 더 지급
오프라인보다 2장 덜 구매해도 1P 지급